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애플 사이다 비니거 (Apple Cider Vinegar) 사과 초모 식초로 다이어트 시작

반응형

임신하고 12키로가 쪘는데 출산 후 4키로만 빠진 게 실화인가요...(애 몸무게만 빠짐..)
그래도 애 낳고 키우다보면 살은 저절로 빠진다 카더라를 믿었습니다.
저는 임신 전에도 살이 찌는 체질은 아니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살이 빠질 거라 자부했었죠. (무슨 자신감??)
하지만 1년이 지나고 두돌이 다돼가는 지금도 임신 전 몸무게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네.. 살은.. 노력을 해야 빠지는 거였습니다. 그냥은 안 빠져요...ㅠㅠ
나름 집에서 식단 조절, 간헐적 단식, 홈트 등.. 노력해보니 6-7키로 정도 빠졌습니다. (식단 조절, 간헐적 단식이라 쓰고, 육아하느라 못 먹은 것이라 읽겠습니다.)
하지만 마지막 남은 1-2키로가.. 정말 정체되어 빠지지 않더라고요.
하다 하다 이제 별걸 다 먹어보기로 합니다.

제가 아마존으로 구입한 애플 사이다 비니거입니다. (카이옌 페퍼 포함)


"애플 사이다 비니거"
한국말로 풀어쓰면 사과 초모 식초라는 것인데, 스칼렛 요한슨, 미란다 커, 킴 카다시안 등 헐리우드 스타들과 셀럽들의 뷰티 시크릿 아이템으로 소문이 낫다고 합니다. 

단어 그대로 사과를 자연 발표하여 화학적 공정 없이 만든 식초이며, 유기산과 폴리페놀, 섬유질이 풍부하다고 합니다.

유기산은 체내 독소 배출을 돕고, 변비 예방에 효과적이며, 체지방 분해에 도움을 줍니다.
폴리페놀 역시 항산화 물질로 체중 조절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어요.

애플 사이다 비니거는 혈당과 인슐린 조절에도 아주 효과적이라 체중감량, 간헐적 단식을 할 때 보조제로 먹기도 하고,
피부와 디톡스에도 도움이 되며, 산성 노폐물을 배출하여 알칼리성 체질을 만드는데 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이 정도면 "어머 이건 먹어봐야 해!!" 아닌가요????!!! 
저는 Renew Actives의 애플 사이다 비니거를 선택했습니다. 
알약으로 되어있어서 먹기 편한 게 가장 큰 이유였고 "카이엔 페퍼"가 함유되어 있는 것도 끌렸어요. 

자 그럼 카이옌 페퍼는 또 뭐냐.. 
Cayenne Pepper 남아메리카와 중앙아메리카가 원산지인 고추를 의미합니다.
카이옌 페퍼에 함유된 캡사이신 성분이 지방을 연소하는 것을 돕는 것과 식욕을 억제하는 효능으로 인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제가 구입한 애플 사이다 비니거입니다. 사진으론 크게 나왔는데 생각보다 작은 사이즈입니다.
60 캡슐이 들어있어서 두 달은 먹겠구나 했는데 이런.. 하루 두 알 먹으랍니다. 한 달만 먹을 수 있네요.

성분표. 애플 사이다 비니거랑 카이엔 페퍼 함유량이 쓰여있습니다. 
Made in USA라고 하네요.

먹는 방법은 하루 두 알 먹는데 뭔가 음식 먹기 20-30분 전에 섭취하면 효과를 잘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임산부, 수유 중인 엄마, 18세 미만은 먹지 마세요~~~

일반 알약 크기이고 넘기는데 문제는 없었습니다. 
알약이라 정말 쉽게 섭취할 수 있고, 보관도 간편해 너무 좋더라고요.
구미 (젤리) 형태의 애플 사이다 비니거도 있는데, 저는 약이 젤리라는 게 좀 안 와닿아서..ㅋㅋㅋ
(약은 쓰거나 알약이어야 한다는 이상한 고정관념이 있어요 ㅋ)

오늘 처음 먹기 시작했으니 한 달뒤 어떤 변화가 있을지 다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내 돈 내산, 애플 사이다 비니거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