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McDonald’s BTS Meal (캐나다 맥도날드) “보라해” 의미..?!

반응형

맥도날드가 2021년 5월 26일부터 북미를 시작으로 전 세계에 The BTS MEAL 세트를 출시했습니다.
BTS Meal 에는,
맥 너겟 10조각, 후렌치 후라이 (M), 소프트드링크 (M),
그리고 BTS 멤버들이 직접 선택하고 한국의 레시피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스위트 칠리소스"와 "케이준 소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캐나다 달러로 11.99$, 택스포함하면 13.55$입니다.
BTS Meal 은 1130 칼로리라고 하네요. (패스트푸드답게 칼로리가 어마어마하네요.)


맥도날드 앱에 들어가면 이렇게 메인화면부터 BTS Meal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Inspired by McDonald's South Korea라는 글귀가 뭔가 자랑스럽네요.

맥도날드 앱으로 주문하고 픽업을 갔습니다. 매장 내에도 저렇게 딱 가운데 홍보를 하고 있어요.
보라색이라 눈에 확 띕니다. (참고로 온타리오 주는 아직 락다운 중이라 매장 내 취식이 불가합니다.)

집으로 가지고 와서 꺼내놓고 인증샷을 찍어봅니다.
저기 슈퍼맨 인형은 해피밀 세트에 들어있는 토이에요. (제꺼만 시키면 23갤 아들이 난리가 나기 때문에 무조건 1인 1 메뉴입니다.)
저렇게 놓고 보니 보라보라 하네요. 개인적으로 저 후렌치 후라이 통도 보라색이었으면 완벽했겠다 싶었습니다.
(맥도날드 상징인 빨간색의 마지막 자존심을 지킨 건가 싶기도 하네요 ㅋㅋㅋㅋ)

"케이준 소스"와 "스위트 칠리소스"라고 한글로 적혀있네요..!!
캐나다는 영어와 불어가 어디든 같이 쓰여 있는데.. 저렇게 한글이 뙇.. 보이니 너무 뿌듯하고 자랑스럽니다.
방탄이 진짜 방탄했네요... (아미는 아니지만 진짜 인정한다...)

종이봉투와 음료 컵에 "보라해"라고 한글로 적혀있습니다. (보라해가 무슨뜻인지 검색해봤습니다.)

"보라해" 의미
방탄 초창기에 아미 밤이라고 응원봉이 있는데 그땐 색 변동이 안되고 그냥 허연 불 들어오는 거였다고 합니다.
어느 콘서트 날 아미들이 합심해서 보라색 커버를 씌워 보라색으로 빛나게 하고 응원을 했죠.
그걸 본 방탄 멤버들이 감동했는데, 그중 뷔 V가 너무 감동해서 콘서트 중 멘트로,
"여러분 보라색 의미가 뭔 줄 아세요..? 보라색이 무지개 마지막 색인 것처럼 서로 믿고 오랫동안 사랑하자는 의미인데 제가 방금 지었어요."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보라색이 아예 방탄이랑 아미를 상징하는 색이 되어 버렸다고 하네요.
"보라해" "I purple you"


소스를 까서 먹어봤습니다.
왼쪽이 스위트 칠리, 오른쪽이 케이준 소스인데 저는 둘 다 맛있었습니다. (스위트 칠리가 쵸큼 더 맛있었나..?)
치킨너겟은 무조건 핫 머스타드 소스로만 먹어봤는데 오늘 저렇게 새로운 소스 두 가지를 맛보았습니다.
맥도날드 후렌치 후라이는 늘 그렇듯 순삭 했고...
너겟은 5개만 먹고 뚜껑 덮었습니다. (나름 다이어트 중이에요..라고 쓰면서 왜 웃음이 날까요..ㅋㅋㅋㅋㅋ)


세계적인 프랜차이즈 맥도날드가 BTS와 콜라보하여 만든 것이라니 그냥 사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이런 것들은 한국인으로서 해외에서 자부심을 느끼게 되는 순간이기도 하니까요.
정말 BTS는 대단한 것 같습니다. 너무 멋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