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스타벅스 아이스커피 대용량 Starbucks Iced Coffee 1.42L

반응형

코스트코에서 판매한다는 대용량 스타벅스 아이스커피. 

로블로 Loblaws 마트에 가니 $5.99에 세일하고 있어서 하나 사와봄...

코스트코는 두개 묶어서 $8.99 (?) 라고 하는데 코스트코는 자주 가지않으니 패쓰~~

로블로에는 블론드 로스트 Blonde Roast,  미디움 로스트 Medium Roast 두가지 맛이 있었다.

나는 그냥 미디움 로스트 하나만 구입했다. 

생각보다 보틀이 크다. 실제 용량은 1.42리터. 옆에 유리컵과 비교해보면 저만한 크기이다.

병 모양은 스벅스벅스러운 초록초록이다.

 

뒷면을 보면 성분 표시가 있고, 뭐라뭐라 설명이 되어 있다. 블론드 로스트가 가장 라이트한 맛인가보다.

355ml에 15kcal 밖에 안하니.. 부담없이 마구마구 마셔줄 수 있겠다.

 

뚜껑을 따 보았습니다. 

저렇게 씰이 되어 있는데 손톱이 짧아서 슬픈 저는 저거 뜯는데 고생했더랬죠..

 

얼음 두개 동동 띄워서 유리컵에 조르륵 따라봤다.

기분 좀 내려고 레인보우 스벅 빨대도 꽂아보고.. (리유저블 컵 깨먹고 빨대만 남은거..ㅠ 관련 포스팅 있어요..ㅋㅋㅋㅋ) 

맛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보다는 더 가벼운 맛이었다. 스벅 아메리카노는 쓴 맛이 강한데 이건 부드럽게 넘어감.

차갑게 냉장보관하고, 아이스 커피 마시고 싶을 때마다 그냥 음료수처럼 따라 마시면 되는 엄청 편한 아이템이다.

아무 마트에나 파는 건 아닌 것 같으니, 보이면 겟 하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