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토론토 블루제이스 오피셜 팀 샵 Toronto Blue Jays Official Team Shop (Eaton Centre)

반응형

토론토 이튼센터 몰 안에 있는 블루제이스 오피셜 팀 샵에 방문해봤다.


블루제이스 샵은 2개가 있는데 하나는 경기장 안에 있는 것과 토론토 다운타운에서 제일 큰 쇼핑센터인 이튼센터 안에 있다. 


Address: 220 Yonge St. N125A, Toronto ON M5B 2L7 (Floor 1,  CF Toronto Eaton Centre)


코로나로 인해 오랫동안 이튼센터 자체가 문을 닫았었고, 이튼센터가 다시 오픈했지만 블루제이스 팀샵은 계속 클로즈 되어 있었다.

(아마도 메이저리그 경기 자체가 잠정적 중단이었으므로 열어도 의미가 없었을듯...)


메이저리그 경기가 재개되고 다시 이 곳 오피셜 팀샵도 오픈이 되었다.


 

 

가게 입구에 마네킹들..  그동안 안보이던 한글 티셔츠가 눈에 띈다. 읭????

 

 

 

샵 내부 카운터. 참고로 토론토는 실내에선 무조건 마스크를 필수로 착용해야한다. 

 

 

Kids 섹션

 

어린이용 티셔츠부터 모자, 인형 등이 디스플레이 되어 있다. 옆에 베이비 사이즈도 판매하고 있음. 

 

 

Women 섹션

 

여성용 옷과 신발 등을 판매하고 있다. 개인적으로 저 파란새 블루제이스가 맘에들진 않는다..ㅋㅋㅋ (새 공포증인 나는 새는 무조건 싫음...ㅋ) 


참고로 동양 여자들 (기준은 저에요...)은 사이즈가 작기때문에 키즈용 큰 사이즈를 사도 될 것 같다. 

(한국에서도 아동복 큰 사이즈를 가끔 사 입었던 경험이... 지금은 불가하다... 임신 출산 이후 몸무게 폭등으로 인해...또르르...)

 

 

어린이용 야구 방망이도 판매중...
야구모자

 

사이즈별로 디자인별로 매우 다양한 블루제이스 모자를 판매하고 있다. 

개인적으로 애기들 모자가 너무 이쁨... 

 

 

Men 섹션

 

남자 옷들은 진짜 사이즈가 완전 크다.. 스몰도 내가 생각하 스몰이 아님...

 

 

 

류현진 야구공..^^

자.. 블루제이스가 한국에서도 유명하게 된 계기..!! 바로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의 영입 때문이었죠...!!

저 야구공엔 류현진의 친필은 아니고 공장에서 찍혀진 사인이 들어가 있음..^^

 

 

 

이거슨 류현진 백넘버가 새겨진 저지. 

나는 류현진이 블루제이스와 싸인하고 바로 옷을 샀더랬지... (옷 사면 직관 갈 줄 알았는데... 이노무 코로나!! ㅠㅠㅠ)

 

 

 

원하는 번호와 이름을 넣어서 내가 원하는 저지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티셔츠를 제작해 주는 곳이에요.

 

 

 

여러 프린트들의 티셔츠도 판매중이었는데.. 이 전엔 없던 토론토 한글 티셔츠가 생겼네요.

류현진 효과가 아닌가 싶습니다.

 

 

 

한글 티셔츠. 토론토 블루 제이스.

근데... 뭔가.. 좀 없어보이..는건.. 내눈에만 그런가요?????

 

 

 

샵 내부에 전시되어 있던 싸인 볼. 

친필 싸인이라 300불이었다...(누구꺼인진...써있어도...몰라요... 선수알못...)

 

 

 

마지막으로 귀요미 아들의 모자 착샷 입니다. 

근데 모자를 자꾸 안쓰고 냅다 던져버려서 좀 더 크면 사주기로...으휴..

블루제이스 인형도 함께~ (새..싫어..)


2020년 9월 현재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홈경기를 미국 버팔로에서 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미국과의 국경이 가로 막힌지도 지금 몇개월째이고... 아직도 풀리지 않았거든요..


티비 중계로나마 류현진 선수의 경기를 즐겨 보는 중인데, 항상 열심히 응원하고 있습니다!!


내년엔 꼭!!!! 토론토에서 직관할 수 있게 되길!!! 제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