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북미 스타벅스 홀리데이 컬러체인징 리유저블 핫 컵 2020

반응형


Starbucks Holiday Color Changing Reusable Hot cup 2020

스타벅스가 요즘 컬러체인징 컵에 꽂혔는지... 계속 컬러체인징 컵이 출시되고 있다. 

아래는 내가 여름에 포스팅 했던 컬러체인지 콜드컵 리뷰이다. 

2020/07/08 - [일상생활-정보] - [토론토_일상] 북미 한정판: 스타벅스 리유저블 컬러체인지 컨페티컵 Starbucks Reusable Color change Confetti Cup

[토론토_일상] 북미 한정판: 스타벅스 리유저블 컬러체인지 컨페티컵 Starbucks Reusable Color change Conf

스타벅스에서 북미 한정판 리유저블 컵이 나왔다. 구하기 너무 어려워서 살 생각도 못하고 있었고, 평소에 이런거 잘 사지도 않았어서.. 더운 어느날 문열린 스벅을 지나가는데 카운터에 뙇!! 진

ellie-toronto.tistory.com

 

맘카페에 의한 정보에 따르면 홀리데이 컬러체인징 컵이 새로 나왔으니 겟하라고..!! 지나가다 보이면 사고 없으면 말자... 이런 생각이었는데... 진짜 지나가다가 보여서 구입.

캐셔 언니가 직접 뜨거운 물을 따라 보이며 "이거 이렇게 색깔 변하는데 진짜 이뻐~" 이런다. 

"와~~ 진짜 그러네~~~" 이런 리액션으로 받아줬다...

내돈내산 북미 한정판 홀리데이 컬러체인징 핫컵 리뷰 들어가본다.

 

꺼내자마자 찍은 인증샷

스타벅스 특유의 찐 초록.. 찐 녹색 컵이다. 그냥 이렇게만 봐도 예쁘긴하다.

재질은 플라스틱 재질이고 바닥에 BPA Free 라고 적혀있다. 
사이즈는 그란데 사이즈.

색깔 변하는 모습 동영상

뜨거운 물을 붓자마자 그라데이션처럼 색이 물드는데.. 신기방기..!!

뜨거운 물 부은 모습

뜨거운 열기가 타고 올라가 결국 컵 전체가 핑크핑크로 변한다.
근데 플라스틱 재질이라서 그런지 컵이 겁나 뜨겁다.
뜨거움 주의!!

영수증 첨부샷

캐나다 달러로 4불에 택스13%(온타리오주 기준) 더해서 총 4.52$ 지불했다.
난 스벅 어플로 결제~~ 💸

집에서 커피마실 때 사용중인데, 단점은 커피를 넣은 다음엔 바로 컵을 잡을 수 없을만큼 컵이 뜨겁다는 것이다. (컵홀더를 사용하라고 써있긴 함)
하지만 애기를 키우느라 뜨거운 커피는 사치. 항상 어느정도 식은 다음 마시기에 이런 단점은 뭐.. 괜찮다.
핫핑크 색이 좀 흐려지기 시작했을때 마시면 딱 좋다. (온도 변화가 눈에 보여서 은근 좋은 듯)

지금까지 내돈내산 스타벅스 홀리데이 컬러체인징 리유저블 핫컵 리뷰를 마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