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캐나다 스타벅스 별 ⭐️ 사용하기 (feat. 녹차 프라푸치노 칼로리 폭탄 음료)

반응형

스타벅스에서는 음료든 베이커리든 텀블러든 구입을 하면 별을 적립해준다.

그런데 이 별도 유효기간이 있다는 사실..!!

스벅 앱에 들어가서 확인이 가능한데, 3월 1일에 별이 98개가 없어진다는 알림이 떴다. 

98개면 49불을 썼을 때 얻을 수 있는.. 꽤 많은 양이다. (스벅 앱으로 결제 시 1불당 2개 적립, 일반 카드, 현금 결제 시 1불당 1개 적립)


더블 별 적립, 특정 음료 구입시 보너스 적립 또는 몇 번 연달아 먹을 시 보너스 적립 같은 프로모션을 잘 이용하면 더 빨리 많이 모을 수도 있다.


캐나다 스벅 어플은 미국과는 호환이 되어서 미국 스타벅스에서도 똑같이 스캔하고 별 적립 받고 이용할 수 있는데, 한국 스벅과는 호환되지 않는다. 

 

 

안녕. 별 다방?!

 

** 스타벅스 별은 몇개일때 사용할 수 있을까?


25개- 음료에 시럽이나 샷추가 등 뭔가를 돈 내고 첨가시키고 싶을 때 25 별을 사용할 수 있다.


50개- 브루 커피나 베이커리 아이템 또는 핫 티를 마실 수 있다.


150개- 에스프레소 머신을 이용한 음료, 프라푸치노, 핫 브렉퍼스트 또는 파르페 등을 먹을 수 있다.


250개- 런치 샌드위치 또는 프로틴 박스 구입 가능하다.


400개- 텀블러 또는 홈 테이크아웃 커피 (대용량을 말하는듯) 를 구입할 수 있다. 


400개로 텀블러를 살 수 있는데 이게 20불까지 커버가 되므로 나머지 차액은 따로 내면 된다. (원래는 딱 20불까지만 되는 거였고 추가 금액 내는 게 안되어서 20불짜리 텀블러가 없는 스벅에서 머리 쓴 게 아니냐는 말들이 많았는데, 규정이 바뀌었다.)


나는 보통 50개로 브루커피 마시는데 가장 많이 별을 쓰는 편이고, 가끔 프라푸치노 달달이가 당길 때 벤티 사이즈로 150개 별을 사용해 먹곤 한다.

 

 

 

별 사용 또는 생일 쿠폰을 이용할 때 항상 젤 비싼걸로 먹고 싶은 건 다른 사람들도 마찬가지겠죠??


슈렉 프라푸치노라고 하는 걸 커스터마이징 해서 모바일 오더를 해봤다.

(저렇게 많은 요구사항을 카운터에서 영어로 말해야 하는 건 너무 부담스러우므로...ㅠㅠ )

간편하게 모바일오더로 넣고 빼고를 해봤다.


일단 녹차 프라푸치노 벤티 사이즈 업 하고, 에스프레소 휩을 하고 싶었지만 모바일 오더에 보이지 않아서 그냥 휩 엑스트라로.


위에 모카 드리즐을 뿌리고, 초콜렛 칩 같은 초콜렛 컬을 올리고, 에스프레소 샷을 아포가토 스타일로 하나 추가해 준다. 

(아포가토 스타일은 에스프레소를 나중에 넣는 스타일. 일반으로 하면 에스프레소가 먼저 컵에 들어가게 된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더 찐 녹차맛을 위해 녹차 파우더를 4 스쿱에서 7 스쿱으로 증량해준다.

여기서 자바칩을 갈아 넣는 사람도 있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음료 마실 때 자바칩이 씹히고 이에 끼는 게 너무 불호라.. 이건 패쓰.


자... 이렇게 모바일 오더 한 다음 집 근처 스벅으로 총총.. 

 

 

 

짠. 픽업 완료. 완전 대용량, 칼로리 폭탄이 완성되었습니다.


내가 오더 한대로 프린트되어 있는데, 왜 초콜렛 컬은 위에 없는 것이냐...!??

따로 50센트 추가되는 토핑인데 저렇게 없어도 되는 건가... 싶었는데...


그냥 공짜로 먹는 거니 마음을 여유롭게 가져본다.

 

 

 

이걸로 저녁밥을 대신하기로...  

녹차 프라푸치노 좋아하면 가끔은 저렇게 칼로리 폭탄 해서 맛있게 먹어보자!!

맛있으면 제.로. 칼로리... 맞겠지...??

 

이상 캐나다 스벅 별 쓰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