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토론토_카페] SUD Forno (토론토 다운타운 이탈리안 카페)

반응형

원래는 맞은 편의 Dineen Coffee.Co 카페를 가려고 했었으나.. 자리가 없어서... 

다시 검색을 하니 바로 맞은 편에 SUD forno 여기도 카페라고 하네??? 외관은 무슨 레스토랑인 줄 알고 패쓰하려 했는데..

일단 들어가보기로 함..


SUD Forno

Address: 132 Yonge St, Toronto, ON M5C 1X3

여기가 입구. 묵직한 문을 열면 검은색 커튼이 드리워져 있어서 밖에서 내부가 안보였다. 그래서 카페인지 몰랐다는...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생각했던 것보다 크고 인테리어를 잘해놔서 놀랐다. 

천장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고,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벽면을 빵으로 장식해 놓았다. 

들어가자마자 바 테이블이 있는데 커피는 여기서 주문하면 된다. 

사진엔 보이지 않지만 오른쪽 편은 편히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다. 2층도 있었는데 우리가 갔을 때는 2층은 클로징 되어 있었다.


​의외로 사람들이 많았다. 우리 일행은 5명..  앉을 자리를 찾아 두리번거리기 시작!! 

세명은 캐셔에 서있고 나랑 남편이 자리 찾아 삼만리.


​아까 입구에서 안쪽으로 깊이 들어오면 패스츄리를 전문적으로 파는 곳이 나온다. 

벽면에 빵 장식도 특이.. (저 빵은 진짜인가.. 먹는건가.. 파는건가..)

여기서는 샐러드, 샌드위치, 패스츄리 등을 주문할 수 있다. 


​바리스타 카운터 쪽으로 오면 여기도 간단한 크로아상이랑 도넛을 함께 판다. 

이제 알게 되었다. 여긴 이탈리안 카페였다. (이탈리아어로 전부 써있잖아...그리고 바리스타 영어발음이 약간 이탈리안 식이었다.)


​자리를 찾아 헤매던 우리는 겨우 창가 쪽의 바 테이블에 옹기종기 앉을 수 있었다. (원래 의자가 3개였는데 직원이 2개를 더 갖다 주었다.)

바 테이블 의자에 앉아서 내부 구경 하기..

(임산부 찬스를 써서 나는 자리를 맡는 역할을 하였다. 주문하고, 돈내고, 나르고 하는 것은 동생들이 ^^ 미얀용)


​주문하는 동생들과 같이 기다리고 있는 남편. 


​쇼케이스에 있던 도넛이 너무 맛있게 보여서 그만.. 

난 이것을 먹겠다며~ 손을 번쩍 들었지... 

미니 도너츠인데 바깥에 설탕이 발려져 있고, 안에 누텔라 초코크림이 필링 되어 있으며 한번 더 누텔라 악마 초코크림을 위에 얹은....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의 도넛이었다.

5명이라서 5개 시켰는데 하나 크림이 뭉개졌다며 서비스로 하나 더 받아왔음...(마지막 하나 남은 건 내가 홀랑 먹음.. 미안용)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아이스 라떼인가... 누구꺼니???

바깥 날씨가 아직 쌀쌀했지만 얼어죽어도 아이스인 동생들... 

창가 자리라 사진이 좀 이쁘게 나온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


나는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남편은 카푸치노를 마셨다. 

근데!!! 커피가...커피가...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드아.... 같이 온 동생들도 커피가 진짜 맛있다며 난리 난리.. 

누텔라 도넛이랑 같이 먹으니 진짜 굿!! (달쓰달쓰)

남편꺼 카푸치노 거품을 몰래 한 숟가락 먹어봤는데 와 저것도 맛있어.

뭔가 기대하지 않았던 곳에 들어와 숨은 보석을 발견한 느낌이었다. 

다음에 또 오면 크로아상도 먹어봐야지...


토론토 다운타운 영길에 있는 이탈리안 카페 SUD Forno.

커피가 일단 너무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