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토론토_맛집] Fusaro's Italian Kitchen (토론토 다운타운 이탈리안 레스토랑)

반응형

​토론토 다운타운 이탈리안 레스토랑 

Fusaro's Italian Kitchen 

Address: 147 Spadina Ave, Toronto, ON M5V 2L7


토론토 다운타운 스파다이다 쪽엔 음식점이 많이 몰려있다. 근처에 차이나 타운이 있어서 중국 음식점도 많고, 세계 각국의 음식점들이 분포되어 있다.

아는 동생과 동생의 8개월 된 아기를 데리고 간 이탈리안 레스토랑.

가게 내부는 넓지 않았고, 우리가 간 시간에는 손님이 별로 없었다. (2시반정도) 

아기랑 유모차가 있어서 일단 유모차가 잘 들어가고 주차(?)가 편리해야 했는데 사람이 별로 없어서 다행이 편하게 유모차를 두고 먹을 수 있었다.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이었다면.. 유모차 끌고는 못갈 것 같다.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있고 통로도 좁은 편. 참고하세요.)


​기본적으로 파스타, 피자, 파니니 등을 팔고 있다. 테이크아웃도 많이 하는 것 처럼 보였다.

가게에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곳이 이곳이다. 커피랑 간단한 빵 종류도 팔고 있었다.


​다행이 손님이 별로 없었다. 옆 테이블도 아빠랑 아기랑 유모차 끌고 와서 밥을 먹고 있었다. 


가게 입구에서부터 쭉 복도 형식으로 이어지는 길에 파스타와 소스 등을 진열해 놓고 판매하고 있었다. 

​에피타이저로 시킨 미트소스 아란치니. Meat Sauce Arancini.

아란치니는 밥 안에 모짜렐라 치즈를 넣고 동그랗게 만든 후 기름에 튀겨 토마토 소스에 곁들여 먹는 음식이다. 

우리는 미트 소스로 2불을 추가해서 주문했다. 사이드로 바게뜨가 나온다. 

아란치니를 반으로 잘랐을때 모짜렐라 치즈가 흘러나오는 것을 상상했었는데, 기대와는 달리 치즈도 굳어있었고 밥도 그렇게 뜨겁지 않아서 생각보다 맛은 별로 였다.

좀 더 딥 후라이를 했었더라면 좋았을 텐데 라는 아쉬움이 남았다. (바닥에 깔린 미트 토마토 소스는 맛있었다.)


​마르게리타 피자. Margherita Pizza.

프랜차이즈 피자를 먹을 땐 디럭스나 콤비네이션 등 이것저것 많이 들어간 피자를 좋아하는데, 이상하게 이런 화덕에서 굽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오면 마르게리타를 먹게 된다. 기본 중의 기본이라고 생각되는 피자라고 생각한다. 화덕으로 구운 마르게리타 피자는 실패할 확률이 적다.


이미 시킨 두개가 토마토 소스 베이스였기 때문에 파스타는 크림 소스로 시켜봤다.

Acritano 아크리타노(?) 라는 이름의 펜네 크림 파스타. 

치킨, 머쉬룸 그리고 크리미한 갈릭 소스가 들어간 파스타이다.

사진 상으로 소스가 적어보여 맛없어 보이나? 하지만 기대이상으로 맛있었다. 

다음에 간다면 펜네 말고 파스타 면으로 해달라고 물어봐야겠다. 개인적으로 펜네를 좋아하진 않기에. 


토론토 다운타운에는 굉장히 고급진 이탈리안 레스토랑도 많이 있는데, 여기는 가격대비 괜찮은 곳이었다. 

가격대는 적당한 선이었고, 레스토랑 분위기도 캐주얼하니 편하게 한끼를 해결하기에 좋은 곳이라고 생각한다.

다음에 만약 간다면 아란치니는 빼고 파니니를 먹어봐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