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토론토_카페] Amadeus Cakes & Pastries (아마데우스 디저트 카페)

반응형

토론토 ​쏜힐 Thornhill 에 위치한 아마데우스 Amadeus 디저트 카페 Dessert Cafe.

Address: 7380 Bathurst St, Thornhill, ON, L4J 7M1


토론토 다운타운에서 북쪽으로 쭉~~ 올라가면 핀치 Finch 코리아타운이 나오고.. 거기서 조금 더 위쪽으로 올라가면 쏜힐 지역이다. 

다운타운에서는 좀 멀긴 하지만.. 코리아타운 갈 일 있으면 한번 쯤 가보면 좋은 디저트 카페를 소개해본다.

여긴 일단 케이크 & 디저트 전문점이다. 

우리는 커피를 마시러 갔는데 케이크 사러 오는 사람이 한시도 끊이지 않았다. 

 

​아마데우스 카페 입구. 주차공간 있음. 내부 화장실 없음. 


​내부로 들어가면 깔끔한 스타일의 진열대에 이쁜 케이크들, 조각케이크, 디저트, 마카롱 등이 진열되어있다. 

여자들 가면 진짜 눈돌아간다.. 다 먹어보고싶다 ㅠㅠㅠ

테이블은 항상 만석인듯.. (우린 운좋게 구석 자리를 겟 할 수 있었지...^^)


케이크가 종류별로 쫙~ 진열되어있다. 미리 주문을 해서 픽업하러 오는 사람들도 많고, 그냥 진열대에 있는걸 사가는 사람들도 많았다.

케이크들이 약간 한국에서 많이 보던 스타일이다. 가격은 30~ 50불 사이 정도..

(캐나다에서는 좀 못생긴? 투박한?... 버터크림 케이크를 많이 봤었는데.. 이런 이쁜 케이크들은 오랜만에 본 듯하다.)

 

눈돌아가는 디저트. 너무 예쁘고 아기자기하다. 맘같아서는 종류별로 다 먹어보고 싶은데... 

다음 날 임신 당뇨 재검이 있어서ㅠㅠㅠ 엉엉....

​타르트 Tart 도 있고, 치즈케이크 Cheese Cake 도 있고...

보기만해도 근데 속이 달아지는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 가격대는 6-7불 정도.


​곱디 고운 마카롱 Macarons 들... 


마카롱 가격은 이렇습니다. 6개 이상이 더 저렴하고, 12개 이상이 더욱 더 저렴해집니다. 

박스에 넣어서 선물용으로도 사기에 좋다.

패스츄리 섹션. 저번에 왔을 때 버터 크로아상 먹었는데 완전 맛있었음!! 

쿠키도 팔고, 브라우니도 판다.  빵순이인 나에게는 신세계~~ (다운타운에 있었으면 단골되었을 듯...없는것을 다행으로 여겨야하나....)

 ​

​다음 날 임신당뇨 재검의 날이었지만... 크림브릘레를 지나칠 수 없었다... ㅠㅠ 

결국 하나 흡입... 뱃속의 순딩이가 춤을 춘다 ^^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도 한 잔.. (커피가 좀 쓰더이다..)


남편은 모카치노 Mochaccino. 

​우리가 앉은 테이블 쪽 한켠에 슈가 케이크가 진열되어 있었다. 요즘 핫한 슈가 케이크.

미니언즈 케이크인데 가격이 550불이나 한다. 아무리 55-60명 먹는다고 하지만... 케이크가 550불이라니..!!! 


550불의 미니언즈 케이크 보고 화들짝 놀래 옆을 보니 샤넬 케이크가 있다. 근데 이건 1300불이다!!!!????!!??

145명이 먹을 수 있다는데... 그래도 케이크가 백만원이 넘는다니!!! 1300불짜리 케이크 처음 본 1인... 세상 깜짝 놀람..ㅋㅋㅋ 


아마데우스 카페는 위치가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라서 대중교통으로는 좀 불편할 수 있다. 

하지만 맛있는 디저트 카페에 꼭 가고싶다면 추천합니다! 정말 이쁜 케이크가 많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