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토론토_맛집] Cibo Wine Bar (치보 와인 바)/ The Alley (브라운 슈가 밀크티)

반응형

토론토 욕빌 Toronto Yorkville 에 있는 Cibo Wine Bar Italian Restaurant에 갔다.

​Address: 133 Yorkville Ave, Toronto, ON M5R 1C4


​예전에 한 번 와 본 곳인데 그때는 밤 늦게 온 터라 와인만 마셨는데...

오늘은 런치 타임에 와서 음식들을 맛보기로 한다. (내 친구 Maggie Fu랑..^^)


​런치타임에는 런치 메뉴가 따로 있었다. 물론 디너 메뉴도 판매한다.


​내부로 들어오면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 있는 것을 보게 된다. 우리는 1층 창가 쪽에 자리를 잡았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본의아니게 찍힌 아기랑 아기 엄마. (아기엄마가 너무 날씬.. 나도 저렇게 될 수 있을런지..)


​밖의 입구만 봤을 땐 그리 큰지 몰랐으나 안으로 들어와보니 내부가 꽤 큰 편이었다.

벽면에 와인들이 꽉꽉 들어차있었다. 이름이 치보 와인 바 이니.. 와인부심이 느껴지는 듯...

와.알.못 인 나는 그냥 눈길 한번 주고 패쓰.. (어차피 지금은 금주중이니까... 더 관심이 없..)


​에피타이저로 시킨 피자. da Napoli Pizza. 나폴리 피자.

이탈리안 레스토랑 답게 피자는 화덕피자. 햄이나 페퍼로니가 안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왠일로 짜지않고 나름 가벼운 맛의 피자였다.

내가 4분의 3을 먹은 건 안비밀... (친구는 배부르다고 잘 못먹는데.. 나는 한없이 들어간다...)


​친구가 주문한 파스타. 고기가 들어간 토마토 소스 파스타였는데 맛있었다. 


​내가 주문한 랍스터 라비올리. 만두같이 생겼는데 저 안에 랍스터가 들어있다. 

소스는 랍스터 크림소스. 소스가 맛있었다. 

5개밖에 안줘서 모자를것 같았는데 크리미해서 그런지 많이는 못먹겠는...

피자랑 같이 먹으니 꿀맛이었다. 


밥을 먹었으니 이제 디저트를 먹으러 가자앙.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알리. The Alley.

Address: 5 St Joseph St, Toronto, ON M4Y 0B6


버블티 카페로 유명한 곳. 새로 생겼다. 우리집근처!!

여기 시그니처는 브라운 슈가 밀크티. Brown Sugar Milk Tea.

대만에서 시작되어 한국에서도 엄청 유행하고 있다는 브라운 슈가 밀크티.

토론토에도 요즘 밀크티 가게가 엄청 들어서더니만 결국 요것도 들어왔다.

 

​내부는 요런 식으로 생겼다. 손님은 거의 아시아 인이고, k-pop이 흘러나온다.


다른 곳 밀크티보다 컵 모양이 좀 특이하다. 따지고 보면 양이 좀 작은듯...>.<

나는 그 유명하다는 브라운 슈가 밀크티를 주문해서 마셨다. 

달달하고 부드러운 맛이었는데, 나는 그냥 타로 밀크티가 더 맛있는 거 같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