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토론토_레스토랑] Paramount 파라마운트

반응형

Paramount Middle Eastern Kitchen 

Address: 1250 Bay St. Toronto, ON M5R 2B1


파라마운트는 토론토 여기저기 많이 있는 중동 음식 체인점이다.

음식은 그냥 무난한 스타일. 한번 쯤 가볼 만 하다.

나와 남편은 동네를 어슬렁 거리다가 집에서 가장 가까운 파라마운트에 가보기로 했다.

​이거슨 메뉴판. 


메뉴 이름이 생소하여 아래의 설명들을 참고해 주문해야 했다.

​좀 저렴한 랩이랑 피자 등의 메뉴도 있고 콤보로 해서 주문도 가능하다. 


​식당 내부의 모습은 이렇다. 


​식전 빵으로 나온 것. 빵순이인 나는 따끈한 이 아무맛도 안나는 빵 마저 맛있어서 폭풍 흡입. ㅋㅋㅋ


​램 찹. Lamb Chops. 

양고기가 갑자기 너무 먹고 싶어서 결국 먹음! 냄새가 나진 않을까 살짝 걱정이 되었지만 우려와는 다르게 아무 냄새도 나지 않아서 맛있었다.

두 덩어리가 양에 차진 않았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먹어서 너무 맛있게 먹음..!!


​이건 남편이 시킨 플래터 같은 것인데 비프, 치킨, 미트볼 같은거랑 밥이랑 해서 나온다. 

개인적으로 치킨이 맛있었다.

저 옆에 한 조각으로 나온 피자는 은근 매움..>.<


중동식 디저트도 팔고 있다. 왠지 너무너무 달아보이는 비주얼. 

저~쪽 너머에 빵과 피자를 굽는 듯한 화덕도 보인다. 그래서 빵이 맛있었군...!!


토론토에 널려있지만 이제서야 한번 가보게 된 파라마운트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