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토론토_레스토랑] Yuzu no Hana (일식- 유즈노하나)

반응형


Japanese Restaurant- ​Yuzu no Hana 유즈 노 하나 

Address: 236 Adelaide St W, Toronto, ON M5H 1W7


토론토 다운타운에 있는 일식 레스토랑 유즈 노 하나 Yuzu no Hana 에 갔다.

이름을 해석하면 "유자 꽃" 정도로 얘기할 수 있다.


비가 부슬부슬 내리던 날, 우버를 타고 출발..


​입구는 요렇게 생겼다. 들어가면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나오는데 거의 만삭이었던 나는 올라가는게 좀 힘들었다.

(게다가 화장실은 아래층이라... 불편했다..>.<)


남편 아는 분이 쉐프님으로 계셔서 우린 스시바에 착석.

이렇게 생선들이 보이고 만드는 모습도 오픈되어 있다.

​요거슨 메뉴판. 일식 레스토랑 답게 기본적인 스시, 사시미, 롤이 있고, 핫 푸드도 메인으로 주문할 수 있다.


​이건 서비스로 받은 클램 Clam Soup. 국물 맛이 시원하니 맛있었다. 조개도 많이 들어있어서 좋음..!!


​요건 비프 타타키 Beef Tataki. 생 고기라.. 임신 중이었던 나는 먹을 수 없었는데.. 

진짜 남편이 먹는데 너무너무너무너무 너무너무너무 먹고싶어서 그냥 한 점 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


요건 일본식 계란찜. 차와무시. (찻잔으로 찌다 란 뜻..) 서비스로 주셨다.

위에 사진이 내꺼고 아래 사진이 남편 꺼인데.. 다른 점은 우니 Uni. 이쿠라 Ikura.

성게와 성게알이 들어가 있냐 아니냐의 차이.

차이가 너무 크다... 나도 우니 좋아하는데... 임신중이라 참습니다...ㅠㅠ​



최대한 날 것이 들어있지 않은 롤을 주문했다. 

맛은 있었지만 먹으면서 꼭 꼭 다짐을 했었지.. 아기 낳고 날 것들 폭풍 흡입 해주가써!!!! ㅠㅠㅠ


요건 남편만 먹은 사시미.. 빛깔이 참 곱구나... (눈물 또르르...)

이건 서비스로 받은 새우 튀김. 건새우를 튀킨거 같은데.. 새우깡 맛이 난다.. 

이게 빠지면 서운하지. 내가 애정하는 크림 브륄레 디저트!!

어느 레스토랑이든 이게 있으면 꼭 먹어야 한다. 배가 아무리 불러도 요 배는 남아있음!!

여기 크림브륄레는 마차 matcha (녹차) 맛이었다. 


음식 맛은 일반 일식 레스토랑과 비슷하여 뭔가 특별난 것은 없었고, 지인 찬스 (쉐프님) 를 통해 먹은 사이드 음식들이 오히려 더 맛있었던 것 같다. ^^

(그 쉐프님은 이 후에 이곳을 그만두시고 다른곳으로 이적하셨다는 소문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