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토론토_프리미엄 마켓 레스토랑] EATALY TORONTO 이탈리 토론토

반응형

이탈리안 프리미엄 마켓 레스토랑인 이탈리 EATALY.

Address: Manulife Centre, 55 Bloor St W, Toronto, ON M4W 1A6

토론토 다운타운인 블로어 Bloor 길에 위치하고 있다. 

우리집에서 걸어서 5분거리 ^^ (우리집 근처에 이렇게 핫플이 많다니..ㅋㅋㅋ)

작년에 생긴 이곳은 처음 생겼을 땐 줄이 어마어마 했으나 코로나 Covid-19로 인해 문을 닫았다가 얼마전 다시 리오픈 하였다.


정문 입구

입구는 큰 회전문으로 되어 있고, 왼쪽은 휠체어나 유모차 등이 들어갈 수 있는 문으로 되어 있다.

 

딱 들어가면 1층 카페가 보인다. 길게 복도식으로 되어있는데 앉을 수 있게 테이블이 저~~뒤에까지 있다.

계단 살짝 올라가서 오른쪽으로 보면 2층으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가 있다.

 

유모차 끌고 다니는 엄마들에게 꼭 있어야할 엘레베이터!!! 

정문에서 들어가자마자 바로 이어지는 동선에 통유리로 된 엘레베이터가 있다. 

지하1층, 1층, 1R층, 2층 이렇게 다 가는데 1R층은 저기 계단 3개(?) 를 위해 정지하는 구간이다.. 세심한 배려..ㅋ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데코레이션이다. 층고가 높은데 저렇게 후라이팬, 냄비들을 걸어 놓으니 훌륭한 장식이 되었다.

 

2층에 올라오면 여러 섹션으로 나뉘어져 있다. 

여긴 치즈~~ 생전 듣도 보도 못한 치즈 종류가 어마어마하게 많이 진열되어 있다.

 

여기도 치즈구역. 치즈냄새가 날줄 알았는데 냄새는 안남..ㅋ

 

씨푸드 구역. 

여기서 해산물을 살수도 있고, 뒷편으로 보이는 레스토랑에서 싱싱하게 먹을 수도 있다. 

가격은 비싼 편...^^

 

프로슈토 Prosciutto 구역. 

프로슈토는 돼지고기나 멧돼지의 뒷다리 혹은 넓적다리를 염장하여 건조한 이탈리아의 햄인데 와인 안주로 많이 먹는다. 

짭잘한 맛이 중독성 있음..!! 이것도 종류가 엄청나게 많이 있다.

 

여긴 레스토랑. 코로나 기간동안은 문닫고 있다가 얼마전 오픈해서 들어가서 이제 먹을 수 있는데, 평일이라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았다.

 

레스토랑쪽에서 슥~ 돌아가면 이제 마트가 나온다.

일단 엄청 싱싱해보이고 다른 로컬 마트보단 비싼 편이다. 

홀푸드랑 비슷한 느낌.. 유제품, 과일, 채소 등 있을 거 다있고, 이탈리안 과자도 쫙~~~ 진열되어 있다.

 

저번에 왔을땐 와인 섹션이 없었는데, 안온 사이에 생긴 듯. (캐나다는 주류판매점에서만 술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이다.)

처음에 올리브 오일인가 싶었는데 엥.. 보니까 이탈리안 와인이 가득 가득!!! 가격대는 저렴이부터 고렴이까지 다양하게 있었다.

여긴 나중에 남편이랑 다시 와서 구경해야지.. (와알못은 웁니다...ㅋㅋㅋ)

 

에코백 같은거도 팔고있고...

 

이탈리안 과자, 빵, 파스타면 이런 것도 가득가득..

 

이게 올리브 오일..!

여긴 생 파스타면을 파는 곳이다.

 

여긴 화덕에서 구운 피자를 판매하는 중. 여기서 조각 피자 여러개 사서 먹어봤는데 엄청 맛있었다!!! 

 

여긴 디저트 파는 곳. 티라미수 케익이 진~짜 맛있음..!! 다른 디저트들도 눈 돌아가는데.. 살찌는 소리가 들려요..

 

디저트 가게랑 붙어있는 카페. 

이탈리안 커피를 파는데 아아 가 너무 맛있었다. 1층 카페는 안가봤고 여기만 두번 와봤네...

 

여긴 이탈리안 젤라또 파는 곳! 

 

요즘 코로나 때문에 실내에선 자리 제한이 있어서 패티오를 많이 만들어놨는데, 여기도 길가에 이렇게 패티오를 만들어서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다. 사람 많음 주의...!

이길로 쪼금만 걸어 내려가면 우리~~집..!! ㅋㅋㅋㅋ

가까운데 이런 핫플이 있다니 복잡한 다운타운 사는 메리트는 이런게 아닌가 싶다. 


토론토에서 이탈리아 재료나 음식, 디저트를 맛보고 싶다면 다운타운 Eataly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