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토론토_맛집] Jacobs & Co. Steak House 제이콥스 앤코 스테이크 하우스

반응형

토론토에서 유명한 스테이크 맛집 Jacobs & Co. Steak House 제이콥스 앤코 스테이크 하우스!!

Address : 12 Brant St, Toronto, ON M5V 2M1 


런치는 영업을 하지 않고 오직 디너에만 영업을 하니 영업시간은 구글로 체크!! (보통 5시부터 시작..)

가격대는 $$$$...!!

자주가기엔 비싼 가격대이고, 특별한 날에 한번 쯤 가보면 좋을 듯 하다. 

분위기랑 서비스, 맛은 최고라고 할 수 있음...!

스테이크 하우스답게 매우 많은 종류(부위)와 다양한 사이즈의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다. 

원산지 별, 사이즈 별로 가격은 천차만별이다.

가장 비싼게 코베 립아이 Kobe Ribeye 16oz 이게 880$ @.@ (눈 돌아간다..)

적당한 가격의 50-80$ 정도의 스테이크도 많다. (스테이크 퀄리티는 정말 최고다..)


스테이크 하우스지만 씨푸드도 에피타이저 식으로 있다. 

오이스터 Oyster, 홍합 Mussels, 쉬림프 칵테일 Shrimp Cocktail, 씨푸드 타워 Seafood Tower 등의 메뉴가 있음... 

옆 테이블은 씨푸드 타워를 시켰는데 에피타이저치고 엄청 양이 많았다...(씨푸드 레스토랑인줄...)


보통은 와인, 스테이크, 사이드메뉴 또는 샐러드를 많이 시키는 편.

시그니쳐 샐러드는 씨저 샐러드 Caesar Salad 인데, 주문하면 서버가 재료가 담긴 카트를 들고와서, 테이블 바로 옆에서 샐러드를 만들어 준다.

우리는 육식파라서... 샐러드는 패쓰 ^^


여기가 들어가는 입구... 

들어가서 계단을 내려가면 호스티스가 자리를 안내를 해준다. 

매장안은 생각보다 크고, 자리가 많았다. 


이건 주문과 동시에 나오는 식전 빵! 

이 빵이 진짜 진짜 맛있다. 옆에 버터를 발라먹으면 진심 꿀맛!! 따뜻하게 데워 나와서 버터가 스르르 녹는다.. 강추!!


스테이크에 레드와인이 빠질 수 없지...!

Coho Cabernet Sauvignon Napa Valley from California

남편이 나파 밸리 와인 Napa Valley Wine 에 꽂혀서 한 병 주문.. (이 때는 임신 전이었습니다...^^)

디켄더 달라하니 바로 가져와서 서빙해줌... (서버들이 굉장히 친절하고 뭔가 프로페셔널 했음)

사이드 디쉬로 시킨 Sauteed Rapini 라피니와 Stuffed Baked Potato 베이크 포테이토.

라피니는 이탈리아 이름이고 영어로는 브로콜리 라브 Broccoli Rabe 라고 한다. 

둘 다 너무 맛있음!! 여긴 다 그냥 맛있는 곳이었다...ㅋㅋㅋㅋㅋ


내가 시킨 스테이크와 Half Atlantic Lobster (Add 39$) 

메인이 스테이크인데.. 랍스터가 너무 크게 나와서 상대적으로 스테이크가 사이드가 된 느낌..

랍스터 크기도 크고, 안에 먹을 것도 많았다. 손으로 발골 작업 후 냠냠!!

스테이크는 말해 뭐해~~


이건 남편이 시킨 스테이크에 사이드로 푸아그라 Foie Gras 3oz (Add 22$) 

푸아그라가... 진심...너무 맛있었다... 기름진 것 같으면서도 고소한 맛!!! 강추!!


남편과 나는 무조건 스테이크는 레어 Rare로 먹는다.. 고기는 역시 피 맛이죠..!!

스테이는 진짜... 내가 여태 태어나서 먹어 본 스테이크 중 최고라고 얘기할 수 있을 정도로 육질이 부드럽고 육즙이 꽉 차 있었다.

스테이크 퀄리티도 좋고, 굽기도 적당하고, 모든게 다 만족스럽다.. 대만족!!!

(하지만... 지금은 임신 중이라 레어 스테이크를 못 먹음에... 눈물 또르르...ㅠ)


다 먹고 나면, 디저트로 초콜렛을 준다.

그리고 식전 빵으로 먹은 빵과 비슷하게 생겼지만..!! 아니다. 머핀이다. 초콜렛칩 머핀..

이걸 넣을 쇼핑백과 함께 준다... 굿~~~~


음식과 함께 전체 샷 한번 찍어봄...눈만 보이지만 눈에 기쁨과 행복이 가득 차 있구먼.....^^



결혼 1주년 기념으로 가서 내가 좋아하는 크림 브륄레 Creme Brulee 디저트를 시키니... 이렇게 서프라이즈를 해준다~

디저트 사이드로 커피 쵸코렛 숏브레드 Coffee Chocolate Shortbread 와 바닐라빈 피스타치오 비스코티 Vanilla Bean Pistachio Biscotti 도 나옴.. 

행복하다...^^


제이콥스 스테이크 하우스는 정말 한번 쯤 가볼 만 한 곳으로 추천한다.

무엇보다 스테이크가 정말 맛있으므로!!

강추.강추. 엄지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