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토론토_육아] 보이론 카밀리아 이앓이 완화제 Boiron Camilia Teething Relief

반응형

우리 아들은 또래에 비해 이가 늦게 나는 편이었다. 

돌 지나고 13개월인 지금 아랫니 두개와 윗니 두개 나있고, 윗니 두개가 슬슬 나오고 있는 중이다. 

이가 아직 별로 없어서 먹는것도 아직 한정적이고, 얼굴이 아기아기스럽다. ^^


요 며칠동안 자다가 깨서 오열하고, 쉽게 진정이 되지 않아 달래느라 애썼는데.. 어제 최고 절정을 찍었다.

될 수 있으면 약은 쓰고 싶지 않았던 터라, 치발기를 차갑게 해 주거나, 찬 물을 먹이는 등 이것저것 해봐도 어젠 안통함...


그래서 결국 또 약을 꺼내들었고 5분만에 잠드는 기적을 맛보았다.

그래서 이앓이 완화제를 포스팅 해야겠다고 결심..!! 


내돈내산 후기 들어갑니다.^^


캐나다 드럭스토어, 온라인 등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카밀리아 티딩 릴리프. Camilia Teething Relief.

나도 아기의 이가 나오기 시작하기 전부터 미리 구매해 놓은 제품이다. 


이앓이 완화 사탕(?) 이런것도 있는거 같은데 굳이 사탕류를 주고 싶지 않아서, 차라리 효과 빠른게 낫겠다 싶었다.

 

 

박스 포장으로 되어있는 모습

 

 

카밀리아는 이가 날때 고통을 완화시켜주는 동종요법 약품 Homeopathic medicine 인데 이것은 질병의 증상과 비슷한 증상을 유발시켜서 치료하는 대체의학의 일종이라고 한다.


카모마일이 쓰인 제품이라서 이름이 카밀리아인가.. 


질병의 증상과 비슷한 증상을 유발시키는 물질을 극소량 사용한 자연적인 제품이고, 설탕이나 첨가물이 없어서 아기들한테 안성맞춤..!!


- Chamomilla vulgaris 9CH  짜증을 동반하는 이앓이의 고통을 줄여줌.

- Phytolacca decandra 5CH  잇몸의 고통을 완화 시켜줌. 

- Rheum 5CH  이앓이와 동반하는 가벼운 소화장애를 개선시켜줌.

 

포장을 뜯은 모습

 

박스 포장을 뜯으면 6개의 소포장으로 되어있다. 앞에 유통기한 적혀있으니 참고 하면 되고요~~

 

소포장을 뜯으면 이런 모습

 

인공눈물처럼 생겼는데 하나씩 뜯어서 쭉 짜서 먹이면 된다. 

하나에 1ml 용량으로 들어있고, 24시간 내에 3-6개를 먹여도 된다. (단, 3-8일간)


우리 아들은 하나만 먹어도 바로 효과를 봐서 두개 이상 먹여본 적은 없다.

 

 

복용법 설명서

 

박스 옆면에는 복용법이 적혀있다. 


남은 갯수를 보니 13개월 될 때까지 4번 먹인 듯 하다. 아무래도 약이다 보니 가장 심할 때만 (아무리 해도 진정이 안될때) 주고 있다.


그래도 오열하다가 이거 하나 먹이면 수분내에 진정이 되고 잠이 들어서 효과는 톡톡히 보고 있다.


우리 아기는 아직 나와야 할 이가 더 많으니 앞으로 사용할 일이 더 많겠지... (이건 남은 이앓이가 더 많다는 것이네...ㅠㅠ)



이상 내돈내산, 미리 준비해 놓으면 좋은 이앓이 완화제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