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킨더 어드벤트 캘린더 초코렛 kinder Advent Calendar Chocolate

반응형


많은 유럽 국가에서는 어드벤트 캘린더로 크리스마스를 기다린다고 한다.
Advent 가 강림절이라고 하는데 기독교에서는 크리스마스 즉, 예수님 탄생 전 4주동안을 말한다고 한다.

난 유럽도 크리스마스 기간에 가봤고, 호주에서도 살아본적이 있는데 왜 이걸 작년에 알게 된건지.. ㅋㅋㅋ
작년에 무심코 마트에서 이쁜 초코렛 상자들을 팔길래 그냥 크리스마스 초코렛인가보다..했는데 알고보니 어드벤트 캘린더였던 것.. 그땐 이미 크리스마스가 며칠 남지 않아서 사기엔 너무 늦은 느낌..

올해는 한번 사볼까 하는 마음이 있었는데 11월부터 보이던 이 어드벤트 캘리더 가격이 사악하다..
24개 초코렛이 들어있는데 12불에서 비싼건 20불도 넘는다..

근데 딱 12월 2일이 되니 가격이 추풍낙엽처럼 뚝뚝 떨어져 있었다.
12.99불 짜리가 3.99불.. (어머! 이건 사야해..!!)

아직 이틀밖에 안지났으니 괜찮을거 같아서 바로 구입~ 킨더 초코렛은 잘 안먹어봤는데 이 참에 맛도 볼겸!!
(참고로 유명한 초코렛 브랜드에선 거의 다 어드벤트 캘린더가 나옵니다.)

킨더 어드벤트 캘린더 초코렛

뒷면을 보면 여러가지 초코렛이 들어있다고 설명이 되어있다.
어드벤트 캘린더 초코렛은 12월 1일부터 하루에 하나씩 초코렛을 꺼내 먹을 수 있게 되어있다.
자세히 보면 날짜가 적혀있어서 하나씩 꺼내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애들이 진짜 좋아할듯..나..애인가..)

보면 2일까지 두개를 꺼내 먹었는데 먹느라 먹기전 사진을 못찍었네..

어드벤트 캘린더는 초코렛도 있고, 젤리나 레고 같은 장난감이 들어있는 것도 있다. 종류가 다양하다.

12월 2일쯤 되면 어드벤트 캘린더는 가격이 확 다운되니.. 이틀 정도는 괜찮아~~ 하시는분들은 2일에 사시는걸 추천합니다.

(할로윈 초코렛도 할로윈 지나고 11/1부터 반의 반값으로 다 떨어지니... 참고하세요!!)

이상 내돈 내산, 킨더 어드벤트 캘린더 초코렛 후기 마칩니다.

반응형